top of page

PTM_The Philippine Travel Mart 2022 set Sept. 30 to Oct. 2

마닐라 – 필리핀에서 가장 오래 운영되는 여행 전시회 중 하나인 필리핀 여행 마트(PTM)가 9월 30일부터 2022년 판을 개최합니다.



10월 2일까지 SMX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엑스포에는 200개 이상의 전시업체가 참가하며 숙박, 항공편, 국내외 여행 패키지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Philippine Tour Operators Association(PHILTOA)의 Fe Abling-Yu 회장은 "오랫동안 기다려 왔으며 지금이 다시 여행하고, 지역 비즈니스를 지원하고, 필리핀과 그 너머를 탐험하기에 완벽한 시기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bling-Yu는 올해 박람회가 전염병 이전에 개최된 PTM과 일치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습니다. 엑스포는 지난 2년 동안 개최되었지만 2020년과 2021년 모두 50개 이상의 참가업체만 참가했습니다.


Abling-Yu는 "팬데믹 이전에는 200개 이상의 전시업체가 있었고 그래서 우리가 지금 그 수준에있는 것처럼 전시업체가 있었습니다(따라서 우리는 지금 팬데믹 이전 수준에 약간 가깝습니다)"라고 Abling-Yu가 말했습니다.


엑스포의 레이아웃은 태양과 해변, 해양 스포츠, 크루즈와 같은 다양한 관광 상품을 위한 지정 구역을 특징으로 합니다. 건강, 웰빙, 요리; 문화, 농장 관광; 엔터테인먼트 및 회의, 인센티브, 컨퍼런스 및 전시회(MICE).


또한 올해의 PTM 제안에는 발리, 씨엠립, 호치민, 일본, 말레이시아, 한국의 투어 패키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관광청 장관 크리스티나 프레스코(Christina Frasco)는 PTM 출시와 함께 필리핀이 동남아 이웃 국가 및 이 지역의 주요 관광지와 경쟁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세안(동남아국가연합) 지역의 주요 경쟁자들과 우리 나라를 나란히 놓고 보면 우리가 제공하는 제품은 더 좋지는 않더라도 거의 동일합니다. 거기에는 해변, 천연 자원, 아름다운 사람, 아름다운 제품이 있습니다. , 다양한 목적지"라고 그녀는 말했다.


그녀는 국가를 최고의 관광지로 추가로 위치시키기 위해 이해 관계자들에게 DOT가 국가의 전반적인 관광 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도입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PTM의 2022년 테마인 "안전한 여행"에 맞춰, Frasco는 또한 루손, 비사야, 민다나오의 관광 명소가 "안전하고 손님을 맞이할 수 있는 시설이 잘 갖춰져" 있도록 관련 사무실에 직접 지시했다고 여행자들을 안심시켰습니다.


이어 “표준화된 여행 프로토콜을 통해 국내외 여행객 모두에게 편리하고 더 나은 관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DILG(내무부 및 지방 정부), 이민국 및 검역국에 연락하여 입국 프로토콜이 합리적이고 전국적으로 일관성이 있으며 필리핀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우리 나라 곳곳으로 오고 있다”고 덧붙였다

 
 
 

Comments


You Might Also Like:
Manila friends

Manila friends are enjoy meeting new people and finding ways to help them have an uplifting experience. We have had a variety of customer service opportunities. 
We are always craving it all the time. Any questions do you have? Let us help you. Thank you.

마닐라 친구들

배너광고 제휴문의 ,사이트 홍보 관련 문의는

메일 또는 메신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Search by Tags

copyright © 2015. All Page Content reserved by Manila Friends of Rotesen Seafoods Co.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