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는 예방 접종을 받은 관광객을 위해 RT-PCR 필수지참
- 88Market Friends
- 2022년 7월 20일
- 2분 분량
마닐라 – 보라카이는 쉽게 조작할 수 있는 예방 접종 카드에 대한 우려 속에서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은 관광객에게도 역전사 중합효소 연쇄 반응(RT-PCR) 요구 사항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Aklan은 "[우리는] 모든 관광객, 보라카이 섬에 도착하는 모든 사람들이 백신 접종 카드를 검증하는 시스템을 가질 수 있을 때까지 RT-PCR 테스트를 계속 제시해야 한다는 것을 그 동안 유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Florencio Miraflores 주지사는 수요일 기자 회견에서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Miraflores는 RT-PCR 테스트 결과도 이전에 변조된 적이 있기 때문에 가짜 예방 접종 카드를 얻을 위험이 높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관광청 책임자인 Bernadette Romulo-Puyat는 Aklan의 결정을 섬의 회복에 방해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Ang importante is nag - start na tayo sa 백신. Ang sinabi naman ni Governor na Once ma- perfect na nila na walang mamemeke . Mas maganda nga 'yon 최소한 느리지만 확실합니다(중요한 것은 예방 접종을 시작하는 것입니다(관광 종사자의 경우) ). 지사는 검증 시스템이 완성되면 고려하겠다고 하더군요. 적어도 그렇게 하면 느리지만 확실하기 때문에 저에게는 더 좋습니다.”라고 그녀는 미디어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보라카이 발표는 7월 2일 IATF-EID(신흥 전염병 관리를 위한 기관 간 태스크포스) 결의안을 통해 완전히 예방접종을 받은 사람들이 지역 간 여행에서 RT-PCR 테스트 결과를 생략할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Miraflores가 입국 프로토콜에 대한 현상 유지를 선언한 지 한 시간 후, Francisco Duque III 보건 장관은 보건부(DOH)가 여러 지방 정부 기관의 우려 속에서 지침을 수정하는 동안 다시 음성 테스트 결과를 요구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Duque는 라디오 인터뷰에서 실행에 "운영상의 어려움이나 어려움"이 있으며 중앙 정부가 필리핀 지방 당국 연합(ULAP) 및 필리핀 지방 연맹 지도자와 만나 문제를 논의할 것이라고 인정했습니다. .
반면에 국가 태스크포스(NTF) 코비드-19 부 수석 구현자이자 테스트를 담당하는 황제 빈스 디존(Vince Dizon)은 공개 문서인 예방 접종 카드를 변조하거나 위조하는 것은 범죄임을 대중에게 상기시켰습니다.
Dizon과 Romulo-Puyat는 보라카이 섬에 있는 약 3,000명의 관광업 종사자에게 예방 접종을 주도했으며 그 중 첫 500명이 수요일에 예방 접종을 받았습니다.
이 롤아웃은 말레이에 있는 40,000명의 모
든 주민과 근로자에게 100% 예방접종을 하기 위한 Aklan의 국가 및 지방 정부의 합동 노력입니다.
보라카이 여행하기 위해 작성해서 제출해야하는 Tourist Arrival Form 입니다.
2022년 7월 현재 보라카이 섬을 방문하는 관광객을 위한 가이드 포스팅에서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