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50대 명소에 보라카이 선정
- 88Market Friends
- 2022년 7월 22일
- 1분 분량
마닐라 – 관광청(DOT)은 2022년에 탐험해야 할 TIME의 50가지 특별한 목적지 중 보라카이 섬을 포함시켰습니다.

크리스티나 가르시아 프라스코 관광청 장관은 보도자료를 통해 "보라카이 섬이 관광 천국으로서의 매력을 다시 한 번 입증함으로써 DOT의 자부심과 영예를 다시 한 번 확인한다"고 말했다. 수요일.
"필리핀에는 우리가 세계에 제공할 수 있는 수많은 명소와 관광 활동이 있습니다. 그리고 천연 자원 외에도 우리는 사람들의 재능과 잠재력이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 홍보하기를 기대합니다. 국내 및 글로벌 시장성"이라고 덧붙였다.
보라카이 섬은 호주의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Great Barrier Reef), 한국의 서울, 카타르의 도하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른 목적지와 자연의 경이로움과 함께 목록에 있습니다.
2018년에는 재건 및 재개발 이니셔티브를 위해 이전 행정부에서 6개월 동안 섬을 폐쇄했습니다.
이어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이 닥쳤고 필리핀은 국경을 폐쇄하고 보라카이 국내 관광도 중단했다. 그것은 지역 경제에 심각한 타격을 입혔지만 은색은 이 4-sq.-mi였습니다. Visayas 섬 체인에 있는 speck는 진정으로 회복할 적절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2022년 2월부터 국제 방문객들은 사실상 3년 간의 회복 기간을 거쳐 새롭게 단장되고 회복된 이 자연 놀이터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지역 주민들은 바다거북과 같은 동식물의 귀환을 보고했으며 환대도 훌륭하게 돌아왔습니다.”라고 TIME의 Charlie Campbell이 썼습니다.
"DOT 중앙 및 지방 사무소, 관계 중앙 정부 기관, 지방 자치 단체 및 민간 부문 간의 협업을 통해 보라카이와 같은 국내 최고의 관광지뿐만 아니라 다른 곳에서도 주목받을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과거에는 동등한 초점과 관심을 받지 못했을 수도 있는 국가에 대한 관심"이라고 Frasco 장관은 말했습니다.
TIME은 2022년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50곳의 목록을 작성할 때 "새롭고 흥미진진한 경험을 제공하는" 장소에 중점을 둔 국제 특파원 및 기고가 네트워크로부터 지명을 요청했습니다.
Comenta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