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관광 부흥을 위해 필리핀 정부는 모든방법을 진행하다!
- 88Market Friends
- 2022년 7월 20일
- 2분 분량
마닐라 – 대유행이 시작된 지 1년이 넘은 지금, 관광 산업은 안전한 여행을 재개하고 회복을 서두르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동원하고 있으며, 베르나데트 로물로(Bernadette Romulo) 관광 장관은 행정부의 집권 마지막 날까지 계속 그렇게 할 것입니다. -Puyat는 확신했다.

Romulo-Puyat는 모든 여행이 사실상 중단되었던 2020년 상반기에 비해 상황이 약간 개선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우선 관광을 재개했습니다. 우리는 Bayanihan 2에 줄 수 있었고, 이미 할당된 60억 PHP 대출이 있습니다.
4년의 지불, 무이자, 무담보 5월 2년의 유예 기간(우선 여행을 재개할 수 있었습니다. Bayanihan 2와 4년 동안 60억 PHP 대출이 있었습니다. 지불, 무이자, 무담보, 2년 상환 유예 기간)" 그녀는 최근 인터뷰에서 말했다.
Romulo-Puyat는 Rodrigo Duterte 대통령이 정부에 큰 타격을 입은 여행 및 레크리에이션 산업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을 확대하도록 명령한 이후 최소 31억 PHP가 관광업 종사자들에게 제공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 기간 동안 관광을 활성화할 수 있는 정책을 만들라는 대통령의 명령에 따라 관광청(DOT)은 관광 이해 관계자가 운영을 계속하고 새로운 표준을 탐색할 수 있도록 가이드라인인 TRRP(Tourism Response and Recovery Plan)를 처음부터 작성했습니다. 그녀가 말했다.
DOT는 접수 및 관광객 방문 측면에서 암울한 수치가 대유행 이전에 번성했던 부문이 직면해야 하는 거대한 도전을 반영한다고 인정했습니다. TRRP에 따라 DOT는 신뢰를 재건하고 국내외 시장에서 수요를 늘리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위기 이전에 국가 관광 개발 계획 2016-2022에 따른 DOT의 주요 목표는 일자리 창출을 통해 포용적 성장을 촉진하는 세계적으로 경쟁력 있는 부문을 개발하는 것이었습니다.
여전히 "재미있는" 필리핀을 홍보할 것이지만, 부서는 향후 2년 동안 필리핀을 "안전하고 경쟁력 있는" 목적지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달 초 Romulo-Puyat는 보라카이 섬에서 약 3,000명의 관광업 종사자에 대한 예방 접종을 주도하여 여행이 천천히 재개됨에 따라 업계에서 일하는 최전선의 지속적인 예방 접종을 표시합니다.
'더 지속 가능하고 책임감 있게'
마찬가지로 정부는 목적지에서 지속 가능하고 책임감 있는 관광을 계속 옹호했습니다.
SOS(Save Our Spots) 캠페인을 통해 DOT는 관광 이해 관계자가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고객이 변화에 참여하도록 독려하기 위해 교육 프로그램과 웨비나를 시작했습니다.
캠페인은 필리핀의 자연미를 보호함으로써 지속 가능성과 성장을 추진하는 전략 문서인 필리핀의 저탄소 및 자원 효율적인 관광 로드맵을 직접 지원합니다.
DOT는 또한 비즈니스 소유자가 일상적인 운영에서보다 환경 친화적 인 것을 촉구하기 위해 별 등급 시스템에 환경 지표를 통합하도록 호텔 및 리조트에 대한 인증 표준을 수정했습니다.
또한 환경 지속 가능성에 대한 두테르테 행정부의 약속에 대한 강력한 증거는 보라카이 섬의 6개월 재건이었습니다. 2018년 두테르테는 섬의 과도한 관광과 열악한 폐기물 관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섬 폐쇄를 명령했습니다.
유명한 파티 장소였던 보라카이는 이제 "치유의 장소"인 이 나라에서 최고의 "지속 가능한" 목적지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보라카이는 현재 브랜드 이름을 바꾸거나 지속 가능한 목적지로 마케팅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보라카이가 파티 장소가 되기 전에 고요한 목적지였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재활 치료 후에 우리는 이제 소수지만 양질의 관광객을 대상으로 보라카이를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라고 말레이 관광청 담당자 Gil delos Santos가 말했습니다. 이전 인터뷰에서 기자들에게 말했다.
"LaBoracay – 이제 없어졌습니다. 이제 더 이상 LaBoracay 아니라 사랑 Boracay입니다. 지속 가능한 한 주입니다."라고 그는 재활 전에 섬에서 열린 노동절 파티를 언급하며 덧붙였습니다.
LaBoracay는 실제로 섬에서 열리는 여름 파티 이벤트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로 불리는 이곳에 국내외 유명 예술가들이 모여드는 곳의 문화 축제가 되고 있는 행사입니다. 이벤트를 요약하자면 미친 해변 파티, 넘치는 맥주, 멋진 음악입니다. 2017년 5월 1일은 월요일이므로 올해 보라카이는 4월 28일부터 5월 1일까지 긴 주말 연휴로 인해 올해 필리핀이 주최하는 ASEAN 행사로 인해 더 혼잡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름의 장엄한 장소인 라보라카이는 이제 수천 명의 가족, 학생, 전문가, 모델, 유명인, 운동선수가 참가하여 주말 내내 파티를 즐기는 필리핀의 봄 방학으로 불립니다. 실제로 smart, Globe, PLDT 등과 같은 주요 후원사들은 보라카이 해변가 곳곳에서 재미있는 이벤트 콘서트를 만들고 있습니다. 파티는 일출부터 일몰까지 진행되어 보라카이를 잠들지 않는 섬으로 만듭니다. 하루의 매시간이 행복한 시간이 되는 곳입니다. 먹고, 파티하고, 자고, 일어나고, 먹고, 파티하고, 자고. 일부는 심지어 수면 부분을 건너뜁니다. 그것이 #라보라카이 문화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