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필리핀 국제 공항 더 많은 건설 계획에 마르코스의 환영!

필리핀 국제 공항 더 많은 건설 계획에 마르코스의 환영!

마닐라 – 월요일 현지 항공사들은 공항을 업그레이드하고 더 많은 국제 공항을 건설하려는 Ferdinand "Bongbong" Marcos Jr. 대통령의 계획을 환영했습니다.



Marcos는 그의 첫 번째 국정연설에서 그렇게 하면 전략적 위치에 대한 연결성이 향상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이는 국가의 주요 관문인 Ninoy Aquino 국제공항의 병목 현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세부 퍼시픽(CEB) 대변인 카르미나 로메로(Carmina Romero)는 필리핀 통신사에 "항공사들에게 좋은 소식이다! 더 나은 공항이 승객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달 초 CEB의 최고 상업 책임자인 Xander Lao는 Marcos 행정부가 공항에 대한 투자와 항공 교통 관제사 교육을 계속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더 많은 항공편이 국가를 오가도록 수용할 수 있도록 수용 인원을 늘릴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성명서에서 Philippine Airlines의 최고 운영 책임자인 Stanley Ng는 새로운 국제 공항 건설이 관광 목표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고 항공 및 관광 산업에서 고용 기회를 창출할 경제 성장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는 Marcos의 의견에 동의했습니다.


"새로운 접근 도로는 이러한 경제적 이점이 지역 사회로 흘러가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업계 이해 관계자로서 우리는 Marcos 대통령이 SONA에서 발표한 이러한 계획을 환영하고 지지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저예산 항공사인 에어아시아 필리핀은 인프라 개발, 특히 기존 공항의 개선과 신규 공항 건설을 통해 더 우수하고 안정적이며 안전한 항공 운송을 위한 행정부의 비전을 지지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항공사는 더 많은 필리핀 여행자와 해외 필리핀 근로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함에 따라 국내 및 국제 항공 여행 및 화물 부문에서 공격적이고 경쟁력을 유지할 것이라고 대변인 스티브 다일리산(Steve Dailisan)은 말했습니다.


“Marcos 행정부는 AirAsia가 모든 비행에서 최고 수준의 안전을 준수함으로써 비전을 지원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다른 지방에서 증가하는 여객 및 화물 교통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함대 및 경로 확장을 촉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다일리산은 항공사가 전국적으로 다양한 축제를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에어아시아 피에스타(AirAsia Fiesta)와 같은 이니셔티브를 통해 이해 관계자와의 전략적 협력으로 행정부의 비전을 보완할 것이라고 말했다.


 
 
 

コメント


You Might Also Like:
Manila friends

Manila friends are enjoy meeting new people and finding ways to help them have an uplifting experience. We have had a variety of customer service opportunities. 
We are always craving it all the time. Any questions do you have? Let us help you. Thank you.

마닐라 친구들

배너광고 제휴문의 ,사이트 홍보 관련 문의는

메일 또는 메신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Search by Tags

copyright © 2015. All Page Content reserved by Manila Friends of Rotesen Seafoods Co.

bottom of page